Showing posts with label 유재석. Show all posts
Showing posts with label 유재석. Show all posts

유재석

대선배 앞에서의 이런 무례한 태도는 네티즌들의 융단. 훈남이어서 계속 쳐다봤다고 생생한 후기를 남겼다. 진짜 만나뵙고싶었던 유재석 선배님과 유느님 진짜 짱 ㅠㅠㅠ최고 투포케이 유재석 유느님 런닝맨 2…